숙달뉴스

숙달의 최신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일간스포츠] 숙달돼지, 첫 공식 서포터즈 ‘배운돼지’ 1기 활동 성료

국내 최대 프리미엄 습식 숙성 삼겹살 브랜드 ‘숙달돼지’의 첫 공식 서포터즈 ‘배운돼지’ 활동이 성황리 종료되었다고 8일 밝혔다. 

지난 4월부터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한 서포터즈는 영상, 이미지 등의 개성 있는 콘텐츠 제작에 특화된 인재들을 위주로 선발되었다. 활동기간 내 매주 콘텐츠를 제작하여 ‘숙달돼지’ 홍보 마케팅 활동을 진행했다. 주요 미션으로는 숙달돼지 시그니처 메뉴인 ‘치즈 삼합’ 홍보, 브랜드 분석 및 창업 장점 홍보, 고기 굽기 클래스 교육과정 수료 등이 있다.

특히, 활동 중 진행된 ‘고기굽기 클래스’에서는 “전문가에게 배우고, 직접 고기를 구워 먹어볼 수 있어서 좋았다.”, “배운대로 구워보니 육즙이 가득하고 확실히 더 맛있었다.”는 등 호평이 자자했다.

또한, ‘배운돼지’로 선정된 서포터즈 전원은 다양한 혜택을 받았다. 숙달돼지 식사권 제공, 서포터즈 수료증 수여, 고기 굽기 클래스 자격증 발급, 서포터즈 수료 기념 ‘배운돼지’ 패키지 증정된다. 패키지에는 고기를 구울 때 필요한 집게, 가위, 종지 등과 자체 제작 에코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우수 서포터즈로 선발된 1명에게는 ‘숙달돼지’에서 사용하는 적외선 온도계와 숙달돼지 시식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숙달돼지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1기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발대식, 수료식, 패키지 전달 등이 생략되어 진행에 있어 아쉬운 부분이 많았다. 다음에 진행되는 2기 때는 더욱 재밌는 미션과 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숙달돼지는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가까이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지속해서 마련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숙달돼지는 미국, 태국, 베트남, 일본 등 국내외 5개국에서 K-BBQ 분야를 리딩하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삼겹살 브랜드로서, Eater, yelp 등 국내외 다수의 맛집 평가 기관에서 삼겹살 분야 평가 1위를 달성하며 빠르게 성장 중인 브랜드이다. 

이지훈 기자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772172&c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