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뉴스

숙달의 최신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아시아경제]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홍마담샵 1호 제품, ‘숙달돼지 숙성한돈 세트’ 론칭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이 운영하는 브랜드의 홍보와 판매를 돕기 위한 취지로 연예인 ‘홍석천’씨가 좋은 제품과 먹거리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스토어 ‘홍마담샵’ 론칭 첫 상품으로 우리 농가의 최상위 한돈 만을 취급하는 글로벌 K-BBQ 브랜드인 ‘숙달돼지 한돈세트’를 최종 결정했다.

이에 홍석천 씨는 이번에 선정된 한돈세트를 숙달돼지 매장에 직접 방문하여 인스타 라이브 방송으로 그간 홍마담샵 정식론칭을 기다린 팬들에게 소개했다. 엄선된 한돈을 웻에이징 숙성한 고기의 맛과 육즙에 대한 호평은 물론 우리 농가와 한돈에 대한 애정과 함께 이번 코로나19 사태로 유통 판매에 어려움을 겪는 농가와 자영업자들에 대한 위로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중소벤처기업 ‘아이언가이즈’가 운영하는 ‘숙달돼지’는 최근 삼겹살 브랜드 최초로 전국의 모든 가맹점에 로열티를 면제하는 등의 지원과 상생 정책을 발표함으로써 점주와 함께 고통을 분담하고 위기를 돌파하는 행보를 보이며, 홍마담샵의 첫 제품으로의 론칭을 함께 하기로 결정했다.

또한 숙달돼지는 업계 최초로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오늘의 고기스펙 제공’ 제도를 시행하고 있다. 매일 업데이트 되는 이 정보지에는 지금 먹는 고기에 대한 디테일한 정보들(농장주, 농장위치, 고기 등급, 도축일자, 숙성 방식)을 매일매일 업데이트 하면서 투명하게 공개해 소비자들이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도록 하고, 해당 생산 농가에 대한 정보공개 및 홍보까지 해주며 농가와의 상생과 소비 촉진을 실행하고 있는 글로벌 K-BBQ 브랜드이다.

한편 ‘홍마담샵’은 컴퍼니빌더 ‘비더시드’에서 연예인 홍석천과 함께 론칭한 큐레이션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브랜드로, 비더시드 윤하림 대표가 직접 총괄하는 스타트업 빌딩 프로젝트이다.

최근 이태원의 상징적 연예인 CEO이기도 한 그가 코로나19 사태 등의 영향으로 운영 중인 매장의 폐업과 휴업 소식을 전해 대중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었는데 온라인에서는 ‘홍마담샵’을, 오프라인에서는 휴업 중인 매장을 임대료를 본인이 전액 부담하며 지방 청년 소상공인들과 아티스트 및 셰프들에게 가게 공간을 활용한 판매와 홍보를 진행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무상으로 제공할 것임을 발표하며 온·오프라인의 전방위에 걸친 공인의 선한 영향력과 따뜻한 감동의 메시지를 전했었다.

홍마담샵 관계자는 “앞으로 ‘홍마담샵’은 1호 제품인 ‘숙달돼지 한돈세트’에 이어 이와 같은 착하고 품질 좋은 유망제품과 브랜드를 지속 발굴해 대중에게 소개하며 홍보 및 판매를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지방 청년 소상공인들과 아티스트 및 셰프들에게 가게 공간을 무상으로 대여 해주면서 상생의 노력을 이어가고자 한다” 라고 밝혔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



출처: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277&aid=0004657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