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달뉴스

숙달의 최신 소식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K푸드 숙달돼지 ‘베트남 호치민점 성황리 오픈’···동남아 K-BBQ 시장 선점

[하빗슈(Hobbyissue)] 국내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브랜드 ‘숙달돼지’가 국내는 물론 미국과 동남아 시장에서 진출 국가마다 대박 행진을 이어가며, 빠르게 글로벌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최근 숙달돼지 베트남 호치민점이 8월 중순에 성황리 오픈해 동남아 K-BBQ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숙달돼지 베트남 호치민점은 오픈한지 얼마 안됐지만 숙달돼지만의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숙성 돼지고기를 선보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숙달돼지는 숙성 삼겹살 분야에서 일반적인 저온 냉장의 건식 숙성이 아닌 습식 숙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고,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의 삼겹살로 국내외 많은 고객들의 방문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러한 숙달돼지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인정받아 국내외 시장에서 습식 숙성 삼겹살 열풍을 일으키고 있으며, 각종 어워드 수상과 함께 다양한 매체에서 숙달돼지의 숙성 삼겹살 맛으로 극찬 받고 있다.

실제로, 숙달돼지는 한국미디어리서치에서 주관한 ‘기업 및 소비자 선호도 브랜드 어워즈’에서 5개 영역 대상을 수상하고, K STAR ‘식신로드3’ 출연진들로부터 ‘인생 삼겹살’이라는 극찬을 받았으며, 월 300만 명이 이용하는 국내 최대 맛집 서비스 앱 ‘망고플레이트’에서 ‘전국 삼겹살 맛집 베스트30’ 중 5점 만점에 4.8점을 획득해 상위권에 오르기도 했다.

아울러 숙달돼지는 최근 성황리에 오픈한 베트남 호치민점과 기존 운영매장들의 높은 매출 기록 성과를 바탕으로 내년까지 30여 개 이상의 매장 확장을 계획 중이다.

숙달돼지 브랜드 관계자는 “베트남 하노이점, 태국 방콕점 오픈에 이어 베트남 호치민점 매장도 성황리에 오픈해 매우 기쁘다. 한국을 넘어 동남아 시장에서도 많은 고객들에게 맛집으로 인정받은 만큼, 더욱 더 맛과 퀄리티를 최상으로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태국, 베트남 시장 진출 성공을 발판삼아 동남아 K-BBQ 시장을 빠르게 선점해 한국의 프리미엄 K-BBQ문화를 알리는데 앞장서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출처 : http://hobbyissue.co.kr/news/view/66089

매장 주소: R4-52, 53, Tân Phong, hung gia 4, bui bang doan, P. Tan Phong, Q.7, Hồ Chí Minh,Vietnam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