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숙성삼겹살 숙달돼지가 ‘숙달돼지 잠실방이점’을 2018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했다.

숙달돼지의 우수가맹점 선정 제도는 전국 가맹점주들의 소속감 및 결속력, 자부심을 고취시키고 가맹점들의 주도적이고 엄격한 매장관리와 위생 및 품질 관리가 이어지도록 올해 2018년부터 마련됐다.

해당 우수가맹점 선정은 정확하고 공정한 심사를 위해 매장 관리 및 고객 서비스를 기반으로 8가지 항목의 체크 리스트를 거치게 되며 이어 4단계의 평가를 진행한 뒤 모든 심사에서 최상위 점수를 기록한 매장만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한다.

높은 점수를 선점하여 우수매장으로 채택된 가맹점은 해당 매장에 우수가맹점 홍보물을 부착하여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높이고, 전문성이 인증된 매장이라는 홍보 효과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올 해 처음으로 시행된 숙달돼지 우수가맹점 심사에서 체크리스트 점수 92점(100점 만점)을 기록한 ‘숙달돼지 잠실방이점’에는 본사가 매장 운영에 일조하는 다양한 혜택을 지원할 예정이다.

숙달돼지 관계자는 “숙달돼지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소비자에게 양질의 식사는 물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3개월 마다 각 매장 별로 재점검을 실시하고 있다”며, “본사에서는 재점검을 통한 평가 점수에 따라 우수매장 재인증 여부를 판단하기 때문에 각 매장은 언제나 위생 및 품질, 서비스 관리에 더욱 신경 쓰게 된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우수매장으로 선정된 숙달돼지 잠실방이점은 서울 송파구 오금로 인근에 위치하고 있다.

 

기사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