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신로드 시즌3 첫 방송을 통해 이상민의 인생삼겹살로 알려진 ‘숙달돼지’가 ‘히말라야 핑크 소금 체험 기회’를 선물하는 특별 이벤트를 7월 6일부터 개최한다고 밝혔다.

방송인 이상민이 최근 주말 인기 예능프로그램에서 강판에 히말라야 핑크 암염을 직접 갈아 찍어 먹는 장면에 대중들의 관심이 쏟아지면서 미식체험에 대한 궁금증과 요청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이상민의 인생삼겹살로 알려진 ‘숙달돼지’가 히말라야 핑크 소금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자 특별 이벤트를 개최했다.

숙달돼지의 히말라야 핑크 소금 이벤트는 매장에 비치된 테이블 팝업 참여방법 가이드에 따라 즉시 참여할 수 있다.

이번 핑크 소금이벤트를 통해 숙달돼지만의 노하우로 습식숙성한 삼겹살에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히말라야 핑크 소금을 직접 갈아 곁들어 먹는 조합으로 극강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

히말라야 핑크 소금 이벤트를 개최한 숙달돼지는 삼겹살 분야에서 짧은 기간 안에 매장 20개로 확장하며 급성장하고 있는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리딩 브랜드다.

특히 매일 고기 전문가가 국내 최고등급의 돼지고기를 본사만의 노하우로 숙성해 기존 삼겹살과 차별화된 맛을 선보이고 있다.

이외에도 고기 실명제를 통해 농장주부터 숙성 방식, 고기 등급, 도축 일자 등 각종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외식문화를 조성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습식숙성 과정을 거쳐 고기의 육즙이 살아있는 촉촉한 고기 맛을 유지하기 위해 직원을 대상으로 주기적인 그릴링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는 것이 숙달돼지만의 특장점이다.

아울러 연예계 대표 미식가 이상민이 인생삼겹살로 극찬한 곳으로 알려진 이 브랜드는 최근 국내 최대 맛집 평가 플랫폼인 망고플레이트에서 ‘전국 삼겹살 맛집 best 30’ 중 고기 프랜차이즈 맛 평가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숙달돼지 관계자는 “숙달돼지는 대중적인 삼겹살 분야에서 가장 진보된 고기 미식문화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삼겹살의 미식문화를 업그레이드하는 특별한 경험을 고객 모두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획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