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숙성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 종각점이 지난 4월 2일 오픈을 마쳤다.

신규 오픈을 마친 숙달돼지 종각점에서는 차별화된 노하우가 담긴 프리미엄 국내산 숙성 통삽겹, 통목살, 항정살, 가브리살 등 돼지고기를 만나볼 수 있다.

숙달돼지는 매일 한돈의 농장주, 도축일자, 숙성방식, 등급 정보를 업데이트해 소비자에게 공개하는 고깃집브랜드다. 도축 후 14일간 습식숙성(Wet Aging)시켜 농후한 육즙과 야들야들한 육질을 자랑하는 돼지고기만 취급한다는 특징을 가진다.

해물 된장찌개, 한돈 김치찌개, 뚝배기 크림 리조또, 김치말이국수 등 다채로운 사이드 메뉴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뚝배기 크림 리조또는 부드러운 크림소스와 날치알, 알싸한 청양고추가 어우러져 여성 고객의 입맛을 저격한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삼겹살 전문점 매장 내에는 전문적인 그릴링 기술을 전수 받은 직원이 상주한다.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주기적인 직원 교육도 실시하고 직접 담근 장아찌와 명이나물, 겉절이 등 고기 풍미를 돋우는 반찬을 1인 1찬씩 제공하며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 같은 경쟁력을 기반으로 요식업계에서 입지를 넓혀가는 숙달돼지는 망고플레이트가 선정한 ‘전국 삼겹살맛집 BEST 30’중 4.8점이라는 평점을 받으며 1위를 기록했다.

아울러 K STAR ‘식신로드3’ 첫 방송에서 SNS 삼겹살맛집으로 소개돼 시청자의 이목을 모았다. 특히 방송인 이상민는 해당 프랜차이즈의 습식숙성 삼겹살의 맛과 식감을 높이 평가하며 인생삼겹살이라 극찬한 바 있다.

한편 신규 오픈한 숙달돼지 종각점은 서울 종로구 관철동에 위치해 있다. 향후 가로수길점, 분당정자점 외 4곳의 매장을 개점할 예정이다. 가맹문의는 숙달돼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기사 원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