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 잠실방이점 오픈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프랜차이즈 숙달돼지가 서울 송파구 오금로13길 10-1에 위치한 ‘잠실방이점’ 가맹점 오픈 소식을 전했다.
신규 오픈 매장인 숙달돼지 잠실방이점은 양질의 국내산 숙성 통삼겹 및 통목살, 항정살, 가브리살을 다루며, 뚝배기 크림 리조또 같은 사이드 메뉴들을 판매한다. 직원들이 전문적인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점도 특징이다.

해당 매장은 차별화된 메뉴, 본사와의 긴밀한 소통 등으로 경쟁력을 높여, 해당 지역의 외식 시장에서 꾸준히 입지를 넓혀나갈 계획이라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위 가맹점을 신규 오픈한 숙달돼지는 프리미엄 숙성 삼겹살 전문 외식프랜차이즈다. K STAR ‘식신로드3’ 첫 방송에서 SNS 삼겹살 맛집으로 소개됐으며, 프로그램 진행자인 방송인 이상민은 해당 프랜차이즈의 삼겹살을 높이 평가한 바 있다.

이 프랜차이즈는 전문가가 14일 동안 습식숙성(Wet Aging)한 고급 한돈을 선보이며, 매일 고기별 상세 정보(농장주, 도축일자, 등급, 숙성방식 등)를 고객들에게 공개한다. 직접 담근 장아찌, 명이나물, 겉절이 등 고기의 풍미를 높이는 반찬들을 1인 1찬씩 제공한다.

매장 내 직원들에게 전문적인 그릴링 기술을 주기적으로 교육한다. 이들을 통해 고객들에게 그릴링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기의 맛을 극대화시킨다.

이 같은 강점들을 밑거름 삼아 성장을 지속해, 망고플레이트 선정 ‘전국 삼겹살맛집 BEST 30’ 중 4.8점을 기록한 바 있다. ‘전국 1등 삼겹살 숙달돼지’로 회자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기 숙성 노하우 및 고객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더욱 힘을 기울일 방침이다.

한편 숙달돼지는 동탄점, 강서점, 울산점 및 서초점을 오픈할 예정이다.

 

 

기사 원문보기